arrow-down arrow-left arrow-right arrow-up play-button plus tab-indicator dots close menu search facebook google-plus instagram pinterest rss twitter tiktok youtube rss-two heart Check FeaturedBadge linkedin minus apps placeholder linkedin

샌디에고의 땅 탐험

쇼핑, 투어 및 국립 공원

캘리포니아로 여행하고 샌디에고에서 휴가를 즐겨보십시오. 쇼핑을 즐기고 국립 공원과 유적지를 둘러보십시오. 해변과 태평양을 탐험하고 심지어 당일 치기 여행을 위해 멕시코에 가십시오.

Find a place to stay

Book online or call 1-800-350-6205 to speak with a local expert

한국용 오프닝 카피

샌디에이고는 캘리포니아주에서 두 번째로 큰 도시로, 로스앤젤레스와 항공편으로 연결되어 있어 미국 휴가 여정을 시작하거나 끝맺기 좋은 곳입니다.  해변가 건너에 위치한 유서 깊은 가스램프 쿼터는 걷기 좋은 16블록 도로에 걸쳐있으며 레스토랑과 유흥시설, 즐길거리가 가득합니다. 수제주의 중심지라고도 알려져 있는 샌디에이고에는 방문해볼 만한 100여 곳의 와이너리와 120곳 이상의 수제 맥주 공장이 있습니다.

캘리포니아의 발상지로 알려진 이 도시에는 샌디에이고 올드 타운, 카브리요 국립공원 그리고 캘리포니아 최초의 성당인 미시온 데 알칼라 등 눈여겨볼 만한 다양한  유서 깊은 명소들이 있습니다. 미국 최대 도시 문화 공원인 발보아 공원에는 17개의 주요 박물관과 공연 예술, 아름다운 정원, 세계적으로 유명한 샌디에이고 동물원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다른 명소들로는 씨월드 샌디에이고, USS 미드웨이, 레고랜드 캘리포니아, 샌디에이고 사파리 공원 등이 있습니다.

사람들의 발길이 드문 평화롭고 가족 친화적인 현지 동네를 찾아 그곳만의 독특한 분위기와 문화를 엿볼 수도 있고, 모험을 더 즐기고자 하시는 분들은 동쪽 인근에 위치한 안자 보레고 사막 주립공원에서 800km에 달하는 생생한 야생의 현장을 느껴보실 수 있습니다. 바하 캘리포니아와 멕시코의 경계에 위치한 샌디에이고는 다운타운에서 남쪽으로 불과 30km밖에 떨어져 있지 않아 두 국가로 휴가를 떠나고자 하는 분들의 훌륭한 본거지입니다.    

샌디에고 여행

비행기

  • 샌디에고로 여행하기 위해서는 일본 나리타 공항을 거쳐 샌디에고 직행 비행을하는 것이 편리합니다. 또한 로스 앤젤레스, 샌프란시스코 및 라스베가스에서 국내선으로 1 시간 반 이내에 입장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직항 노선은 뉴욕, 시카고, 달라스와 같은 미국의 주요 공항에서 운영됩니다.

자동차 또는 기차

  • 캘리포니아 : 샌디에고에서 북쪽으로 193km 떨어진 곳에 위치한 로스 앤젤레스는 자동차 또는 기차로 약 2 시간 만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북부 주 샌프란시스코에서 약 800km 떨어져있다.
  • 라스베가스 : 샌디에고에서 700km 떨어진 라스 베이거스는 국내선을 이용하여 1 시간 또는 약 6 시간 운전할 수 있습니다.

Stay in touch

Sign up to receive the latest news, events, and updates about San Diego. Our monthly and weekly newsletters will keep you informed about the latest and greatest happenings in the destination.

Sign Up

방문자 계획 안내서

평균 온도, 중요한 구동 시간 및 활동 권장 사항을 포함하여 샌디에고에 한국어 포함하는 일반적인 정보의 랙 크기의 책자.

더 읽기

이 콘텐츠는 부분적으로 샌디에고 카운티 에서 연구비를 지원 한다.

Explore

Plan

Stay

Follow Us

Language:

English | Change Language

Select your country or region

China
Germany
Great Britain
Japan
Mexico
Korea
Switzerland
Brazil
France
Australia
Canada
USA

Or use Google Translate

Afrikaans
Albanian
Arabic
Belarusian
Bulgarian
Croatian
Danish
Deutsch
Español
Estonian
Filipino
Finnish
Francais
Georgian
Greek
Haitian-Creole
Hebrew
Hindi
Hungarian
Icelandic
Indonesian
Irish
Italian
Japanese
Korean
Latvian
Lithuanian
Macedonian
Malay
Maltese
Nederlands
Norwegian
Persian
Polish
Portuguese
Romanian
Russian
Serbian
Slovak
Slovenian
Swahili
Swedish
Telugu
Thai
Turkish
Ukranian
Vietnamese
Yiddish